월드인코리아타임즈

서울종합과학대학원(a ASSIST) 서울문화예술원… 제12기 AMP원우모집

송나라 대기자 | 기사입력 2023/10/24 [10:23]

서울종합과학대학원(a ASSIST) 서울문화예술원… 제12기 AMP원우모집

송나라 대기자 | 입력 : 2023/10/24 [10:23]

 

서울종합과학대학원(a ASSIST)서울문화예술원

…제12기 AMP원우모집…

 


 

[월드인코리아타임즈=송나라 대기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문화예술 단체가 있다. 그 단체가 서울문화예술원이다. 38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문화예술 단체이다.

 

▲ 서울문화예술원 최호현 원장 강의 모습  ©

 

서울문화예술원 최호현 원장은, 30여 년간 주로 문화 소외지역인 군부대, 교도소, 국군병원, 경찰병원 등을 찾아 자선, 위문공연을 해왔고, 뮤지컬, 오페라, 콘서트 등 문화예술 공연물 제작을 해온 인물이다. 또한, 4월엔 튀르키예 시리아 대지진 난민 돕기 자선 콘서트를 주최하여 지진 피해 난민을 도왔다.

 

▲ 제11기 박강성 음악회  ©

 

이러한 그가 다시 학교업무에 전념하여 10월 24일엔 서울문화예술원 문화예술 베스트과정 12기를 개원한다. 이 과정은 일찍이 대한민국 AMP 과정 총 1,386개 중 최고 high Level인 BEST TOP5 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 길상사 문화탐방 여행  ©

 

최호현 원장의 열정과 노력에 힘입어 이루어낸 결실이 아닌가 짐작된다. 서울문화예술원(서문예) 12기 원우모집 막바지에 이르러 정원 70명에 벌써 60여 명의 CEO와 각계의 인사들이 등록하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번 서문예 12기도 기대가 크다며 인터뷰를 마쳤다.

 

▲ 호텔에서 열린 강의 시간  ©

 

▲ 야외 워크숍 장면  ©

 

▲ 문화탐방 여행 장면  ©



  • 도배방지 이미지

글로벌 culture 많이 본 기사